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4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1js**** 25-04-29
- 구이만 사보다 다짐육 필요해서 샀는데 너무 좋네요 근데 냉장육같은데 겉 스티커엔 냉동이라고 붙어있어서 ...
-
-
me01**** 25-04-26
- 잘받았어요 소분해서 넣어요 좋아요
-
-
mjea**** 25-04-23
- 고기가 신선하고 좋아요. 영주한우몰 고기는 믿고 먹습니다.
-
-
bhan**** 25-04-15
- 맛있어요다음에도주문예정
-
-
hydo**** 25-04-13
- 가격도 고기도 만족이라 자주 이용합니다~
재오픈해서 너무 좋아요.
-
-
vick**** 25-04-11
- 늘 사용합니다.
여기저기 요긴하고 가성비가 좋아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