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4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s2h**** 26-05-15
- 냉동실 쟁예템
비상시 사용하기좋고 소포장이라 편해요
냄새안나고 맛있어요
-
-
js79**** 26-05-10
- 싱싱하고 가격도 동네마트보다 저렴하고 좋아요
다양한요리에 쓸수있어요~~
-
-
bflh**** 26-05-09
- 구매 만족 대 만족이여 고기는 역시 영주 한우몰
-
-
82jh**** 26-05-08
- 햄버거 패티 도전하려고 구매했네요
-
-
choi**** 26-05-07
- 항상 맛있게 먹고있어요.
-
-
grac**** 26-04-26
- 활용도 높아 자주 구매해요. 덮밥요리에 유용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