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4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ong**** 24-12-31
- 아이들 반찬해줄려고 구입했어요
-
-
kong**** 24-12-28
- 어떨때는 맛있고 비린냄새가 날때도 있는데 이번에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
-
-
gusw**** 24-12-18
- 조각내서 얼려두고 꺼내써요
-
-
jame**** 24-12-15
- 냉동실에 두고 잘먹고있습니다
-
-
wjwd**** 24-12-13
- 영주한우 자주 주문합니다
-
-
vick**** 24-11-27
- 잘 얼려진 상태로 왔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