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4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mach**** 24-09-12
- 날씨가 더워 다짐육이 핏물이 보이게 배달되었네요.
냉동 상태의 상품인데
-
-
blus**** 24-09-12
- 다짐육으로 함박스테이크랑 햄버거 패티 만들었는데 전문점 못지 않게 넘 맛있네요!
-
-
bflh**** 24-09-09
- 항상 잘 쓰고 있어요
-
-
ksm0**** 24-09-08
- 아직 먹진 않았는데 괜찮아보이네요
-
-
youn**** 24-09-06
- 항상 애용하고 있어요
-
-
bbou**** 24-09-05
- 빠른배송 좋은품질 아주 만족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