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4개
mach**** 24-09-12
날씨가 더워 다짐육이 핏물이 보이게 배달되었네요. 냉동 상태의 상품인데
별5개
blus**** 24-09-12
다짐육으로 함박스테이크랑 햄버거 패티 만들었는데 전문점 못지 않게 넘 맛있네요!
별5개
bflh**** 24-09-09
항상 잘 쓰고 있어요
별5개
ksm0**** 24-09-08
아직 먹진 않았는데 괜찮아보이네요
별5개
youn**** 24-09-06
항상 애용하고 있어요
별5개
bbou**** 24-09-05
빠른배송 좋은품질 아주 만족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