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bflh**** 24-05-11
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
별5개
bflh**** 24-05-06
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~~~
별4개
anec**** 24-04-29
살짝냄새가 나서 아쉽네요ㅜㅜ
별5개
entj**** 24-04-28
배송도 빠르고 떡갈비 구워서 맛나게 먹었어요
별5개
jjeu**** 24-04-28
냉동실에 소분했다가 사용하려고 등심이랑 같이 주문합니다
별5개
yang**** 24-04-26
좋은고기라 아기 이유식에 늘 사용중이에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