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hush**** 24-04-26
소고기 동그랑땡 할려고 샀는데 맛있네요
별5개
kiyo**** 24-04-23
울 아그들 이유식으로 먹였는데
별5개
okso**** 24-04-23
두고먹으려고 소분해뒀어요 채끝 등심도 너무 멋나요
별5개
jhmi**** 24-04-21
항상 잘 시켜먹고 있습니다 ㅎㅎㅎ
별5개
ldj9**** 24-04-19
항상구매해요 정말 맛있어요
별5개
82jh**** 24-04-17
주먹밥용으로 딱입니다 고기질이 넘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