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4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ush**** 24-04-26
- 소고기 동그랑땡 할려고 샀는데 맛있네요
-
-
kiyo**** 24-04-23
- 울 아그들 이유식으로 먹였는데
-
-
okso**** 24-04-23
- 두고먹으려고 소분해뒀어요 채끝 등심도 너무 멋나요
-
-
jhmi**** 24-04-21
- 항상 잘 시켜먹고 있습니다 ㅎㅎㅎ
-
-
ldj9**** 24-04-19
- 항상구매해요 정말 맛있어요
-
-
82jh**** 24-04-17
- 주먹밥용으로 딱입니다
고기질이 넘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