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4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olzl**** 23-08-14
- 또띠아 만들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고 싱싱합니다 대만족스러워요 ㅎㅎ 안에 소고기 간거 잘 펴서 구워주고...
-
-
sark**** 23-08-12
- 등심은 여기서만 주문해요
말이 필요없어요 보드럽고 고소하고
맛있어요
-
-
choh**** 23-08-11
- 다짐육 스파케티용으로 구입해서 나눠서 냉동보관했어요.
-
-
ha96**** 23-08-08
- 맛있어서. 꾸준히 구매하고있습니다
-
-
hjsm**** 23-08-08
- 할인 행사할 때 샀는데 배송도 빠르고
고기 상태 좋습니다!!!!!!
행사하면 또 사려구요
-
-
youn**** 23-08-08
- 항상 애용하고 있어요 핏물 빼고 소분해서 요리에 조금씩 넣어 먹으려고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