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4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toji**** 23-08-07
- 가격이 좋고 품질도 좋습니다
-
-
me01**** 23-08-06
- 냉동이지만 맛은 좋아요 소분해서 얼렸어요
-
-
me01**** 23-08-06
- 다짐육은 냉동이더라고요 ㅠ소분해서 다시 얼리는게 좀 찝찝하긴한데 괜찮을까요? 맛는 좋아요 ㅠ
-
-
dack**** 23-08-05
- 진공포장되어 있어서 좋아요 당장 조리할 게 이니라서.
-
-
ha96**** 23-08-04
- 할인해서 구매했는데 고기볶음 하러고합니다
-
-
act4**** 23-08-04
- 고기 품질이 진짜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