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4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sb5**** 22-03-30
- 항상 사먹는 식재료에요 ~~언제사도 맛잇게 먹어요 ~~
-
-
aqua**** 22-02-15
- 늘 주문하던 그대로
최고입니다
한번먹음 다른곳 못가요
소분 끝
-
-
youn**** 22-02-08
- 항상 잘 먹어요 감사합니다
-
-
dodo**** 22-02-04
- 이번 설에 만두속에 넣었어요 굿
-
-
ysb5**** 22-01-24
- 한우로하면 더 맛잇을거 같아 주문해서 명절에 동그랑땡 만들려고 주문햇어요
-
-
dign**** 22-01-19
- 아직 먹기 전이지만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