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4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unh**** 21-02-08
- 설에 동그랑때하려고 구매했어요!
-
-
mal1**** 21-01-26
- 고기가 늘 좋습니다.
-
-
01as**** 21-01-15
- 애기가 맛있게 잘먹어요~^^
국에 넣고 끓이고 있어요
-
-
tw73**** 20-12-08
- 냉동으로 왔어요 살짝 녹아서 소분하기 좋았네요
아이들반찬할때 고기 넣어주려고 샀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