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teat**** 26-03-05
영주한우몰 항상 만족합니다.
별5개
act4**** 26-02-24
다짐육 안심 다 맛있어요
별5개
holi**** 26-02-20
명절에 가족들이랑 구워먹고 떡국 끼미 만들고 탕국 끓이는데 사용했는데 고기집직원인 가족도 고기 질이 너...
별5개
dodo**** 26-02-20
좋아요 서비스 사골육수 좋아요
별5개
hppj**** 26-02-16
역시 영주한우~^^ 믿고 먹어요
별5개
deli**** 26-02-13
다른곳에 비해 값도 싼데 고기가 엄청 맛있어요!! 다른고기도 주문하고싶었는데 품절이라 너무 아쉬워요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