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redm**** 26-05-07
- 영주한우 맛있어요
20년 가까이 먹고 있어요
-
-
redm**** 26-05-07
- 영주한우 맛있어요
20년 가까이 먹고 있어요
-
-
suji**** 26-04-12
- 요즘 행사일때 구매해도 고기 질좋네요!너어무 맛있어요!
-
-
blue**** 26-03-17
- 신선하고 육즙가득하고 맜있습니다!
-
-
hoya**** 26-03-17
- 맛좋고 배송고빨라용
-
-
godl**** 26-03-17
- 가족들이랑 맛있게 잘 먹었어요. 역시 영주 한우가 맛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