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01as**** 24-02-02
- 이번엔 마블링 7등급 왔네요
9등급 아니라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어요
-
-
wsx_**** 24-01-23
- 지난번에 1++ 맛있어서 재주문햇는데 이번엔 영 별로네요
-
-
leo9**** 24-01-05
- 고기가 신선하고 부드러웠습니다.
-
-
blue**** 24-01-02
- 늘 믿고 먹는 영주한우
저번엔 1++ 8 이였는데 이번엔 7이 왔네요
그래도 맛있었습니다
-
-
jihy**** 23-12-29
- 산소포장하니 핏물이 너무 많아요ㅜㅜ
-
-
khuo**** 23-12-29
- 좋아 보이긴 하는데 얼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