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ron**** 23-08-11
-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하려고 합니다
-
-
kts0**** 23-08-06
- 아 고기 너무좋아요 재주문 이미했고 양가부모님들께도 버내드렸는데 너무좋아하시네요
-
-
coro**** 23-08-06
- 이게 진짜 투쁠 업진살인가요? 아무리 먹어봐도 이해가 안되네요. 고기는 생각보다 너무 질겼습니다. 제가 ...
-
-
lain**** 23-08-02
- 영주 고기 특유의 깊은맛과 풍미가 있다.
-
-
troy**** 23-08-01
- 품질은 우수하나 배송이 너무 느림
-
-
chri**** 23-08-01
- 좋은가격에 구매해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.
업진살 살살 녹는다이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