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09-08
- 늘 구매하고 만족하고 있어요
-
-
25-08-26
- 항상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. 저희 집은 주로 안심을 먹는데 업진살도 상당히 맛있네요~
또 주문하겠습니다~!
-
-
sung**** 25-08-21
- 업진살 진심 최고입니다
-
-
mcpi**** 25-08-13
- 잘 먹었어여~~~~~~
-
-
altn**** 25-08-12
- 딱봐도 고기 상태가 너무 좋네요!
-
-
hanu**** 25-08-07
- 맛있어요. 늘 주문합니다. 강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