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ppj**** 24-12-07
- 가격도 착하고 정말 맛있어요
또 구매할께요
-
-
audt**** 24-12-06
- 너무좋네요 최고에요 마블링굿
-
-
kjin**** 24-12-02
- 맛있어요 소고기먹고싶을땐 요기에요ㅎ
-
-
sara**** 24-11-28
- 이번달만 두번주문
또 사고싶네요
소고기맛 제대로
-
-
ckrm**** 24-11-19
- 업진살 부드럽고 좋네요!
-
-
sara**** 24-11-09
- 업진살 보드랍고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