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kjyt**** 26-05-20
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
별5개
ha96**** 26-05-19
고기가 부드럽고 신선하고맛있습니다
별4개
jell**** 26-05-19
뻣뻣하고 질긴 부위 약간있고 부드러운 부위 있고 그래요 복불복임 세일할때 사서 그런가봄
별5개
meto**** 26-05-18
좋아용좋아용ㅎㅎㅋ ㅎ
별5개
oyoy**** 26-05-18
많이 주문해서 소분해서 잘 먹어요. 가끔 등심이 별로일땨가 있는데 이번엔 좋네요! 감사합니다
별5개
east**** 26-05-17
맛있게 잘 먹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