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62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tar**** 26-05-15
- 집사람이 고기 좋다고 하네요
-
-
hush**** 26-05-13
- 등심 부드럽고 맛있어서 가끔 구매하네요
-
-
ha96**** 26-05-12
- 부드럽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디ㅡ
-
-
skgm**** 26-05-11
- 등심 할인해서 잘 구워먹었어요 맛있어요
-
-
sm52**** 26-05-09
- 또주문할께요~ 잘먹겠습니다
-
-
kjyt**** 26-05-08
-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