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62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rose**** 25-04-14
- 온라인몰 처음 구매했는데 때깔처럼 입안에 살살ㅇ녹는것이 대만족입니다. 앞으로 대가족 소고기 먹고싶을때...
-
-
agmo**** 25-04-14
- 믿고 구매했어요 맛있습니다
-
-
thwl**** 25-04-14
- 등심 잘받았어요
아직 먹어보진않았지만 맛있을거같아요
-
-
only**** 25-04-14
- 항상 여기에서 시켜먹습니다.
이번에 할인해서 왕창 사
-
-
mtop**** 25-04-14
- 등심 쫄깃하고 아주 맛있어요
-
-
kjyt**** 25-04-13
-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