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62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flh**** 24-06-24
- 넘 맛나게 먹었어요~~~
-
-
jhmi**** 24-06-19
- 항상 잘 먹고 잇고 소분해서 냉동보관후 비상식량 아주 조아요
-
-
trai**** 24-06-10
- 투플7로 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
-
-
agmo**** 24-06-10
- 이번 등심은 맛있습니다 항상 정확한 부위를 정확하게 받기를 바랍니다
-
-
kmk0**** 24-06-07
-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
-
-
hoya**** 24-06-07
- 맛있게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