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62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ada**** 26-04-25
- 배송빠르고 , 소고기는 항상 여기서 주문해요. 품질 좋고, 가격도 좋습니다.
-
-
psy5**** 26-04-21
- 다른데서는 이제 못사먹어요 맛있어요
-
-
godw**** 26-04-20
- 항상 맛있게 잘먹고있어요
-
-
hanu**** 26-04-16
- 늘 만족합니다. 재주문 계속하고있습니다.
-
-
hanu**** 26-04-16
- 늘 만족합니다. 재주문 계속하고있습니다.
-
-
herm**** 26-04-13
- 풍미가 좋고 고소한맛이 일품이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