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62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uji**** 26-04-12
- 부드럽고 고소하고 고기 너무좋아요! 이런 질 유지해주세용!
-
-
ha96**** 26-04-10
- 부드럽고. 신선하고 가격도 착합니다
-
-
kjyt**** 26-04-09
-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
-
-
kjyt**** 26-04-09
-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
-
-
nimp**** 26-04-09
- 항상 부문하는 곳
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요.
-
-
hmsj**** 26-04-09
- 기름기 있는 부위만 맛이 떨어지긴 하지만 등심이기 때문에 당연한 거고 본연의 맛은 최고 입니다.
절대 후회 없으며 대형마트에 비하면 3배정도 싼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