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62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ihy**** 23-12-29
- 산소포장일때는 핏물이 없었는데
진공포장하니 핏물이 너무 많네요 ㅜㅜ
-
-
oyoy**** 23-12-19
- 언제나 잘먹고있습니다
-
-
youn**** 23-12-15
- 고기진짜 좋아요 굿
-
-
psh0**** 23-12-06
- 맛있어요 신선해요 좋아요
-
-
psh0**** 23-12-05
- 맛있어요 신선해요 좋아요
-
-
a265**** 23-12-05
- 매번 시켜먹어요. 믿고 먹을수 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