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62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mde**** 23-08-06
- 고기가좋아요 신선해요
-
-
coll**** 23-08-06
- 두 개 비교해 보려고 샀는데 역시 좀 다르네요 투쁠 원쁠 둘 다 맛있지만 투쁠이 그래도 더 맛있어오
-
-
lch0**** 23-08-05
- 고기가 아주 맛있어요 마블링 좋아해요
-
-
ghgh**** 23-08-05
- 배송도 빠르고 아이스팩이 있어서 요즘같은 날씨에 좋아요
-
-
kjyt**** 23-08-05
-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
-
-
dide**** 23-08-05
- 맛있습니다.
다만 등심은 윗등심이 온거 같아 아쉬운 점이 있긴 했어요. 큰 부위다보니 등심은 복불복이 있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