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62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o19**** 23-04-21
- 부드럽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
-
-
jhki**** 23-04-11
- 항상 잘 먹고있습니다 잘먹을게요 감사합니다
-
-
oyoy**** 23-04-09
- 가족모임에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. 항상 잘 먹고있어요!!!
-
-
malb**** 23-04-02
- 진짜 진짜 맛나게 잘 먹었어요 ^^
-
-
malb**** 23-03-31
- 항상 잘먹고 있습니다
근데 등심 중량을 맞추려고 항상 모양이 제각각으로
일부러는 아니시겠지만
알등심...
-
-
jung**** 23-03-23
- 정말 맛있어요. 또 구매할께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