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park**** 25-01-11
- 3팩 1.8kg 주문했어요 아기들이. 좋아해서 넉넉하게~
-
-
park**** 25-01-11
- 산적하기 딱 좋은 사이즈인것 같아서 좋아요
-
-
moni**** 25-01-06
- 산적 불고기 홍두깨살
다 좋아요
제사 있어 넉넉하게 양념했어요
장조림도 결이 잘 찢어져 먹기 좋네요
-
-
lsy9**** 24-12-27
- 산적용은 고기가 연해서 고기볶음류에 너무 좋아요
물론 산적으로 쓰는게 재일 좋긴하죠
가성비 좋아서 ...
-
-
topl**** 24-12-24
- 고기도 싱싱하고 넘 좋은데 포장이 밀봉되지 않고 왔어요 늘 재구매 하는 곳인데 이런적은 처음이네요
-
-
mal1**** 24-11-18
- 살짝 구워먹긴 질겨요 그래도 한우를 이가격에살수있다니 만족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