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allu**** 24-06-12
- 사태는 늦게 익으니 그 육수에 산적고기 먼저 익혀서 먹는데 맛나요
-
-
lsy9**** 24-06-04
- 가격 할인이라 제사때 쓸 산적거리 미리 주문합니다
-
-
moni**** 24-06-04
- 양념해서 숯불구이 하려고요
산적은 사실 양념맛이죠
-
-
bank**** 24-06-02
- 포장이 잘되서 신선하고 질 좋아요
-
-
dide**** 24-05-22
- 양도 많고 고기 질도 좋아보여요!!
-
-
lsy9**** 24-05-08
- 제사때 쓸 산전꼬차용으로 자주 애용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