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inhj**** 26-03-05
세일기다렸다 잘삿내요 고기 좋아요!
별5개
hjki**** 26-02-24
설날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 늘 주문합니다. 감사합니다.
별5개
jeon**** 26-02-22
중간 이상은 항상 합니다 애용하고 있어요
별5개
kang**** 26-02-16
약간 잘라지는 부분이 있지만...고기는 맛있어요
별5개
lavi**** 26-02-14
포장 잘 되어 있어요 신선해요
별5개
deli**** 26-02-13
다른곳에 비해 값도 싼데 고기가 엄청 맛있어요!! 다른고기도 주문하고싶었는데 품절이라 너무 아쉬워요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