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inhj**** 26-03-05
- 세일기다렸다 잘삿내요 고기 좋아요!
-
-
hjki**** 26-02-24
- 설날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 늘 주문합니다. 감사합니다.
-
-
jeon**** 26-02-22
- 중간 이상은 항상 합니다 애용하고 있어요
-
-
kang**** 26-02-16
- 약간 잘라지는 부분이 있지만...고기는 맛있어요
-
-
lavi**** 26-02-14
- 포장 잘 되어 있어요
신선해요
-
-
deli**** 26-02-13
- 다른곳에 비해 값도 싼데 고기가 엄청 맛있어요!! 다른고기도 주문하고싶었는데 품절이라 너무 아쉬워요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