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ibyo**** 23-07-30
- 세일해서 멋난고기 잘 구입했습니다.
-
-
lsy9**** 23-07-26
- 소고기는 영주하누만 먹게 되네요 맛있고 값도 저렴하고 ^-^
-
-
dhcc**** 23-07-22
- 샤브샤브용으로 먹어봤는데. 두꺼운 거 빼고는 맛있고 좋습니다.
-
-
lsy9**** 23-06-10
- 고기.상태도 좋고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곳입니다
주변 지인에게 강력 추천한 곳이기도 하구요 ^^
-
-
skth**** 23-05-25
- 늘 잘먹고 있어요.
-
-
jeon**** 23-05-24
- 항상 시켜 먹어요. 조금 더 두들겨서 쓰면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