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kth**** 23-01-30
- 두조각은 크게 한조각은 쪼가리로 와서 산적용으로는 별로예요.
-
-
vlov**** 23-01-24
- 매년 명절때에도 평소에도 시켜먹어요.
맛있어요!
-
-
vlov**** 23-01-24
- 맛있어요!늘사먹는고기예요!
-
-
hare**** 23-01-23
- 추석에 완전 맛있어서 설날에 주문했는데 산적은 두껍고 좀 질겼고 조각이 절반이라 좀 실망했어요...불고기...
-
-
miin**** 23-01-21
- 서울에 살고 있지만 영주출신이라 영주고기 첫 주문인데 고기 너무 맛있어요.
앞으로도 영주고기 자주 주...
-
-
nimu**** 23-01-17
- 아버지 제사용으로 구입했습니다.
영주한우몰은 항상 최고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