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a96**** 26-02-12
- 명절선물로 가격이 저렴하고 고기질도 좋아요
-
-
ha96**** 26-02-12
- 행사해서 골구로주문했습니다 믿고먹고 꾸준히 애용합니다
-
-
hur7**** 26-01-17
- 저희집 에서는 영주한우몰 소고기를 잘 먹었습니다. 맛있게 먹으므로 쪼려 기도 합니다.
-
-
ibyo**** 26-01-17
- 고기는 맛나요. 기름기 많은건 x
-
-
ibyo**** 26-01-17
- 고기는.맛나는데 기름기가 넘 많네요
-
-
ibyo**** 26-01-17
- 기름기가 많아 별 하나 뺏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