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ha96**** 26-02-12
명절선물로 가격이 저렴하고 고기질도 좋아요
별5개
ha96**** 26-02-12
행사해서 골구로주문했습니다 믿고먹고 꾸준히 애용합니다
별5개
hur7**** 26-01-17
저희집 에서는 영주한우몰 소고기를 잘 먹었습니다. 맛있게 먹으므로 쪼려 기도 합니다.
별4개
ibyo**** 26-01-17
고기는 맛나요. 기름기 많은건 x
별4개
ibyo**** 26-01-17
고기는.맛나는데 기름기가 넘 많네요
별4개
ibyo**** 26-01-17
기름기가 많아 별 하나 뺏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