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9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ens**** 26-06-07
- 영주한우 좋습니다. 가성비 좋습니다. 맛도 좋습니다. 갈비살은 맛은 있는데 기름져서 많이는 못먹어요.
-
-
east**** 26-05-17
- 맛있게 잘 먹었어요
-
-
pabl**** 26-05-14
- 신선하고 맛있어요 배송도 빨랐습니다
-
-
zxcj**** 26-03-27
- 너무맛있어요 다음에 또 먹을거같아요
부모님도 좋아하셨어요
-
-
audt**** 26-03-24
- 영주한우는진짜최고입니다
-
-
redw**** 26-03-23
-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