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kens**** 26-06-07
영주한우 좋습니다. 가성비 좋습니다. 맛도 좋습니다. 갈비살은 맛은 있는데 기름져서 많이는 못먹어요.
별5개
east**** 26-05-17
맛있게 잘 먹었어요
별5개
pabl**** 26-05-14
신선하고 맛있어요 배송도 빨랐습니다
별5개
zxcj**** 26-03-27
너무맛있어요 다음에 또 먹을거같아요 부모님도 좋아하셨어요
별5개
audt**** 26-03-24
영주한우는진짜최고입니다
별5개
redw**** 26-03-23
빠른 배송 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