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9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a265**** 24-09-01
- 항상 믿고사는 영주한우 너무 맛있고 좋아요.
-
-
kjdb**** 24-08-23
- 너무 기름만 있는거같아요ㅠ
-
-
jino**** 24-08-13
- 여행가서 구워먹었는데 육즙과 쫄깃함이 넘사벽!!!
영주한우강추
-
-
cyve**** 24-07-25
- 마블링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.
-
-
star**** 24-07-14
- 갈비살맛있어요
등심은 약간질겨요
-
-
ggob**** 24-07-05
- 갈비살 1플인데도 마블링 좋네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