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jeni**** 23-10-25
고기 진짜 좋았고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
별5개
jjor**** 23-10-21
매번 시킵니다 정말좋아요
별5개
ecor**** 23-10-15
아직 불고기만 먹었습니다. 찰진 고기, 사진처럼 예전에 먹던 그 맛입니다.
별5개
llsi**** 23-10-14
상품에 이상이 있어 연락했더니 정말 신속하고 친절하게 피드백 해주셨어요! 감사합니다. 믿고 먹는 영주한...
별5개
ronr**** 23-09-29
적당히 부드랍고 맛있어요
별5개
ejan**** 23-09-26
아직 먹어보지 못했지만 포장이 잘되어 도착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