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9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eni**** 23-10-25
- 고기 진짜 좋았고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
-
-
jjor**** 23-10-21
- 매번 시킵니다 정말좋아요
-
-
ecor**** 23-10-15
- 아직 불고기만 먹었습니다. 찰진 고기, 사진처럼 예전에 먹던 그 맛입니다.
-
-
llsi**** 23-10-14
- 상품에 이상이 있어 연락했더니 정말 신속하고 친절하게 피드백 해주셨어요! 감사합니다. 믿고 먹는 영주한...
-
-
ronr**** 23-09-29
- 적당히 부드랍고 맛있어요
-
-
ejan**** 23-09-26
- 아직 먹어보지 못했지만 포장이 잘되어 도착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