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9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ush**** 25-05-10
- 어버이날이라 여럿이서 먹을려고 부위별로 다양하게 구매했는데 고기가 넘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잘...
-
-
jjor**** 25-05-09
- 오랜만에 시켰는데 매우맛있어요
온라인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퀄리티입니자
-
-
ssis**** 25-05-05
- 정말 맛잇어요!!!!!!
-
-
sara**** 25-04-29
- 갈비살은 첨사봤는데
도톰하니 육즙가득 소고기란 이런거지 싶네요.
행사하면 또 살께요
-
-
kens**** 25-04-28
- 갈비살은 시킬때마다 맛나게 잘 먹고 있습니다.
-
-
love**** 25-04-19
- 등급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1+등급으로 왔어요
다만 기름기가 너무 많아 먹다가 살짝 질리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