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ahy9**** 23-12-06
- 강추합니다 ㅎㅎ 너무너무너무 맛있는
-
-
troy**** 23-12-01
- 저번보단 부실하네요
-
-
mksr**** 23-11-30
- 우족탕 끓이려고 사골 잡뼈 스지 샀는데 좋아요
-
-
hare**** 23-11-25
- 꼬리 주문하면서 같이 했는데 만족 합니다
-
-
suej**** 23-11-21
- 국물이 잘 우러나고 보기보다 고기도 많이 있어서 곰국 맛있게 끓였어요
-
-
bflh**** 23-11-17
- 구매 만족 대 만족이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