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wjwd**** 23-09-03
- 사태 40분 삶았는데 쫄깃거리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
-
-
troy**** 23-09-02
- 배송과 품질이 한결같이 좋습니다
-
-
troy**** 23-08-29
- 배송 및 품질이 좋습니다
-
-
imp0**** 23-05-31
- 싸고 양도 푸짐하니 좋아요 은근 고기도 많네요
-
-
skth**** 23-05-25
- 늘 잘먹고있어요. 감사합니다.
-
-
begi**** 23-05-17
- 배송, 품질, 아주 좋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