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abo**** 26-02-20
- 엄마가 정성껏 끓여주신 사골곰탕 너무 든든하고 감사하고 온가족이 다들 잘 먹었어요:)
-
-
xoql**** 26-02-08
- 어른들 명절선물로 최고입니다
-
-
xoql**** 26-02-08
- 어른들 명절선물로 최고입니다
-
-
xoql**** 26-02-08
- 어른들 명절선물로 최고예용
-
-
gksa**** 26-01-29
- 아직 끓이지는 않았지만 뼈가 엄청 신선해 보여요
-
-
jala**** 26-01-17
- 만족해요.고기넣고 푹끓여먹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