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tan**** 26-05-09
- 끊여서 맛있게 먹었어요
-
-
dukw**** 26-04-29
- 항상 구매입니다 좋아요
-
-
herb**** 26-03-30
- 소꼬리 후기보고 수지랑 구매 했는데
기름이 너무 많아서
그닷
-
-
jmoo**** 26-03-25
- 알꼬리 3개 들었고 나머진 다 잡뼈 같었어요
-
-
dukw**** 26-02-03
- 빠른배송 꼼꼼한 포장 아주좋아요
-
-
hk77**** 25-12-29
- 소꼬리에 붙은 살은 고소하고 맛있네요 뼈에 붙은 살을 푹 삶아서 분리해서 펼쳐 얼려서 곰탕국 먹을 때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