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odo**** 25-07-05
- 정말 고기도 많고 국물 최고
-
-
lupa**** 25-06-30
- 고기도 많이 붙어있고 좋네요
감사합니다
-
-
dodo**** 25-06-11
- 꼬리도 맛있으시대요 저도 구매하려구요
-
-
only**** 25-04-14
- 항상 여기에서 시켜먹습니다.
이번에 할인해서 왕창 사
-
-
good**** 25-04-10
- 꼬리는 처음이라 반마리 분만 샀는데 한마리분 살걸 후회되네요 생각보다 조금이고 지금 끓이고 있는데 냄새...
-
-
hk77**** 25-02-19
- 물에 담궈서 핏물을 빼고 한번 끓여서 버리고 삶아서 푹 삶으니 구수한 냄새가 나 식욕을 불러 일으킵니다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