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ulb**** 24-03-03
- 엉치 뼈 알꼬리는 비닐에 따로
담아 배송 시중에 알꼬리 추가 구입해서
국물도 잘나오고 꼬리곰탕 추운 겨...
-
-
my56**** 24-01-30
- 뽀얗게 우러나오는 국물맛이 고소하니 맛있어요. 설연휴에 떡국 맛나게 끓여먹어야겠어요ㅎㅎ
-
-
mine**** 24-01-28
- 꼬리곰탕 너무너무 맛있어요
-
-
my56**** 23-12-23
- 뽀얀 국물이 어찌나 잘 우러나던지요~
진짜 국물이 끝내줬네요ㅎㅎ
부모님께 고아 드렸더니 진짜 맛있게 드...
-
-
miin**** 23-12-18
- 엄마한테 보내드리고 궁금해서 사놨는데요. 국물은 잘나오고 뼈에도 고기는 꽤 붙어있지만 제가 생각하는 꼬...
-
-
coll**** 23-11-29
- 선물했는데 만족해하시네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