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ank**** 22-12-09
- 고기 정말 좋네요
포장도 잘 되어 왔어요
-
-
only**** 22-12-02
- 겨울이라 가족들 보양식으로 선택한 꼬리입니다. 잡뼈와 함께 넣고 끓여주면 겨울철 아침용으로는 최고인듯...
-
-
entj**** 22-09-29
- 친구한테도 권유하고 구매했어요.
잔짜 신선하고 좋네요. 가격도 너무 저렴하네요
살도 많고요.
수험생 보...
-
-
xodu**** 22-08-30
- 꼬리에 기름이 많지만 살고많아 맛았아요
뼈가큽니다
꼬리찜 만들어 먹엇어요
-
-
tree**** 20-12-28
- 고향거라 늘 시켜서 먹는데 고소하고
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