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oyoy**** 23-09-12
- 아기 고기는 항상 영주한우몰에서 이유식때부터 먹이고 있어요. 감사합니다
-
-
yang**** 23-09-11
- 간만에 안심 주문해봤는데 역시나 살살 녹네요 아가도 잘먹어서 좋습니다
-
-
peac**** 23-09-03
- 믿고시키는 영주한우 역시 실패가 없어요
-
-
llsi**** 23-09-02
- 안심은 아이들 구워 주려고 구입했는데 굉장히 두툼해요. 맛은 뭐 보장 되어 있죠.
-
-
jin2**** 23-08-15
- 맛있게 잘먹었습니다.
-
-
poiu**** 23-08-09
- 너무너무 좋은 고기가 왔어요~
두툼하고 맛도 있더라구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