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oic**** 23-08-05
- 매번 주문 때마다 만족스럽습니다
-
-
pink**** 23-08-03
- 고기도 좋고 가격도 착해요
-
-
kjyt**** 23-08-02
-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
-
-
cobr**** 23-08-01
- 안심은 2뿔 사서 좋아요. 연한 안심이네요
-
-
femm**** 23-07-10
- 너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스테이크 해먹었어요 존맛탱
-
-
ysk5**** 23-06-17
- 항상 주문해서 먹는 한우 좋아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