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sd0**** 23-06-13
- 이번 안심은 너무 질겨서 실망했어요. 차라리 1등급을 주문할걸 그랬나봐요
-
-
thwl**** 23-06-13
- 역시 맛있어요
다른곳보다 맛있어요
강추
-
-
jess**** 23-06-11
- 담백하면서도 맛있어요
-
-
karm**** 23-05-23
- 고기 너무 맛있습니다
-
-
me01**** 23-05-22
- 아기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신선해요
-
-
ha96**** 23-05-20
- 스테이크로 살살 녹구 맛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