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jess**** 23-05-08
믿고먹는 영주한우 안심. 맛있어요
별5개
jess**** 23-05-08
고기가 맛있어요 여러번 주문했어요
별5개
jess**** 23-05-08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별5개
roya**** 23-05-06
살살 녹는 고기
별5개
roya**** 23-05-06
고기 진짜 살살 녹아요
별5개
kij1**** 23-05-05
항상 소고기는 엉주에서 주문해여 부드러운 부위라 아이 주기도 좋구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