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ess**** 23-05-08
- 믿고먹는 영주한우 안심. 맛있어요
-
-
jess**** 23-05-08
- 고기가 맛있어요 여러번 주문했어요
-
-
jess**** 23-05-08
-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-
-
roya**** 23-05-06
- 살살 녹는 고기
-
-
roya**** 23-05-06
- 고기 진짜 살살 녹아요
-
-
kij1**** 23-05-05
- 항상 소고기는 엉주에서 주문해여
부드러운 부위라 아이 주기도 좋구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