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wldu**** 22-11-16
- 부모님드렷어요 항상주문하던거에요
제주도배송비만안들면 더좋을텐뎅
-
-
jtyo**** 22-10-16
- 1++에 7등급 마블링이라 먹기 좋았습니다^^
-
-
jess**** 22-08-22
-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. 강추해요.
-
-
38mj**** 22-07-10
- 영주한우몰은 두말할필요가 없죠 횡성까지 수출?한다고하니 믿고먹을만합니다.
-
-
yang**** 22-06-27
- 고기가 살살 녹아요 너무 맛있어요
-
-
eyed**** 22-05-28
-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
예전보다 색깔이 신선하지 않은것 같아서 별 하나 뺐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