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jeon**** 22-03-17
배송빠릅니다. 엄청 맛있어요
별5개
eyed**** 22-03-17
소고기는 거의 영주한우몰에서 사먹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요 이번에 구매한 안심 넘 고소하고 부드럽...
별5개
maro**** 22-03-16
왼쪽 부채살. 안심(오른쪽)으로 또주문할 예정.
별5개
leer**** 22-03-09
고기 때깔이 매우 좋아보입니다 비프 부르기뇽하려고 사봤습니다
별5개
roop**** 22-02-16
영주한우몰 최곱니다. 한우는 여기서만 사는걸로
별5개
jess**** 22-02-06
영주한우몰 안심 넘 맛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