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eon**** 22-03-17
- 배송빠릅니다. 엄청 맛있어요
-
-
eyed**** 22-03-17
- 소고기는 거의 영주한우몰에서 사먹습니다
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요
이번에 구매한 안심 넘 고소하고 부드럽...
-
-
maro**** 22-03-16
- 왼쪽 부채살. 안심(오른쪽)으로 또주문할 예정.
-
-
leer**** 22-03-09
- 고기 때깔이 매우 좋아보입니다
비프 부르기뇽하려고 사봤습니다
-
-
roop**** 22-02-16
- 영주한우몰 최곱니다. 한우는 여기서만 사는걸로
-
-
jess**** 22-02-06
- 영주한우몰 안심 넘 맛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