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abo**** 21-12-11
- 빠르게 왔어요. 잘먹겠습니다.
-
-
eyed**** 21-12-08
- 부들부들 맛있고 배송도 빨라요~
-
-
shin**** 21-12-06
- 부드럽고 좋았습니다
치맛살 안심 채끝 이렇게 주문하였는데
제일 괜찮았었네요
-
-
dwae**** 21-11-19
- 신선하고 깨끗하고 맛있어요
-
-
coco**** 21-10-14
- 이유식 용으로 생각하고 시켰는데 기름이 많아서 기름 정리하다보니 많이 짤려나갔어요. 그래도 애기가 잘 ...
-
-
saku**** 21-10-08
- 두껍게 썰어주셨네요 맛있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