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malb**** 24-11-27
- 잘먹었습니다 항상 잘 먹고 있어요
-
-
malb**** 24-10-08
- 너무 항상 잘먹고 있어요
-
-
helo**** 24-10-07
-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-
-
helo**** 24-10-07
-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-
-
e7ck**** 24-10-07
- 딸아이가 출산하고 나서 영주한우 소고기가 너무 먹고싶다하여 보내줬는데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~
-
-
ysk5**** 24-09-22
- 추석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